사내 문화는?
직원 평균연령 20~30대인 레드브릭스는 젊은 분위기의 회사입니다. 직원들의 워라밸과 소중한 개인 시간을 존중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유로운 휴가 사용을 권장하며, 회사 차원에서 ‘저녁이 있는 삶’을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업무 효율화 및 문제점 개선, 인력충원 등을 통하여 8시간 근무 후 칼퇴근을 권장하고 적극 지원합니다.
업무공간은 타닥 타닥 키보드 소리만 들려 때론 적막하다고 느낄 때도 있지만 회의실이나 촬영 스튜디오에서만큼은 사무실에 울려퍼지는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는 답니다.
직원 복지는?
획일적인 출퇴근 시간이 아닌, 직원 개인별 선약 및 업무 스케쥴에 따라 자유롭게 출퇴근할 수 있도록 유연근무제도를 도입하였습니다. 08시부터 10시까지 자유롭게 출근 후 8시간 근무 후 퇴근하면 되므로 혼잡한 출퇴근 시간을 피해 여유롭게 출퇴근할 수 있습니다.
생일을 맞은 직원에게는 생일 특별휴가를 제공하여 특별한 날을 회사가 아닌 자신을 위해 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새롭게 리모델링된 사무실에서 쾌적하게 근무할 수 있으며, 다양한 먹거리와 음료들로 구성된 사내 스낵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장기 근속한 우수 직원들에게 해외여행 및 안식휴가를 지원해주는 혜택과 RB Day라는 특별한 문화가 있습니다. 2개월에 한 번씩 회사 업무를 내려놓고 떠나는 맛집 탐방을 통해 잠시나마 업무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