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간단한 자기소개 먼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마케팅 2팀 소속 김아미 주임입니다 🙂
2. 마케팅 2팀에서 업무 중이신데요, 2팀만의 매력 포인트를 소개해주세요.
‘마케팅 2팀=다이소‘라고 말하고 싶어요. 메인 고객사가 다이소인 점도 있지만, 다양하고 신박한 아이템들을 파는 다이소처럼 저희 팀도 항상 통통 튀고 발랄한 성격을 지니고 있거든요! 함께 일하면 지루할 틈이 없어, 정말 즐겁게 일하고 있답니다! >_<
3. 마케팅팀에 속해 있는 1팀과 2팀. 특히, 사이가 좋아 보인다는 말이 있는데요. 분위기가 좋은 이유가 특별히 있을까요?
입사시기가 비슷하여 동기愛로 인해 더욱 끈끈해진거 같아요! 처음 입사하고 같은 팀에 배치를 받아서 어색 어색해 하던 저를 잘 이끌어주었던 분들이랍니다. 정말 이 자리를 빌려서 다시 한 번 감사인사를 전해요(꾸벅) 사랑합니다 댈쥼님들(대리님+주임님 줄임말 ㅎㅎ)
4. 앞으로 2팀으로 입사하게 될 미래의 후배님들께 한마디 해주신다면?
다이소걸은 언제나 환영입니다!(찡긋-)
5. 팀원들을 제외하고 가장 친해지고 싶은 사람이 있나요? 있다면 이유가 어떻게 되나요?
두루두루 다 친하게 지내고 있어서(저만 그렇게 생각한건 아니죠?) 한 분을 뽑기 정말 어렵네요ㅠ 입사한지 얼마 안 되신 희정주임님과 친해지고 싶어요!
저번에 점심 같이 먹은 적이 있는데, 점심시간이 너무 짧게 느껴졌었거든요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못 다한 이야기를 더 나눠보고 싶어요!
6. 레드브릭스 입사 전에 마케팅인턴 일을 하셨다고 들었어요. 가장 기억할만한 일화가 있나요?
저는 2019 S/S SFW 때 SNS 담당했던 일이 가장 기억에 남았어요. 온라인 담당이라서 오프라인 행사 참여조차 생각하지 못했었는데, 좋은 기회로 SFW 현장지원을 나간 적이 있었어요. 콘텐츠에 활용할 셀럽&연예인 촬영하는데 정말 행복하더라구요…ㅎㅎ 이종석, 이성경, F(X) 엠버부터 하트시그널2 셀럽분들까지 진짜 살면서 볼 연예인들은 전부 다 본거 같았었어여 ㅎㅎ 나중에 이런 패션이나 뷰티쪽 오프라인 행사나 팝업스토어에 참여할 기회가 있다면 꼭 진행해보고 싶어요!
7. 평소 뷰티에 관심이 많다고 들었는데, 레드브릭스 직원 중에 메이크오버를 해주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누구인가요?
저는 도연 대리님이요! 제가 정말 자칭코덕이라고 할 정도로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서, 친구들이 꼭 화장품 빌려달라, 어떤 색조가 어울리냐 등의 고민 상담을 많이 받아왔거든요ㅎㅎ 이번에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한예슬씨처럼 그런 딥한 스모키한 메이크업을 한번 해드리고 싶어요!
언제한번 대리님 콜라보 하시죠?? ㅎㅎㅎ
8. 개인적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저는 정말 선한 영향력을 주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어요. 선한 영향력이라고 해서 막 대단한건 아니지만,그저 스쳐 지나가는 사람이어도 제 주변사람들이 저라는 사람으로 인해 항상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제가 가지고 있는 에너지로 주변인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다는 건 진심으로 저에게도 보람이 되더라구요.
지금은 제 생활반경에 있는 사람들에게만 한정되어있지만,나중에는 제가 기획한 어떤 결과물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싶답니다.
9.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 있으시면 한마디만 해주세요!
책임감 있고 꼼꼼한 분들이라면 이미 합격입니다(삐삑) 레드브릭스는 늘 열려있답니당